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상세페이지 다 읽고 구매하세요.

작성자 협****(ip:)

작성일 2022-09-07

조회 3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3월 구매해서 최근 버튼이 고장나 본사 전화하니

중탕기 외 모든 제품은 전화접수는 받지도 않고.

톡상담 하니 포트는 타업체 수리 제품이라는 안내...

심지어 모델따라 업체가 다르다니...

이 정도면 오쿠 상표만 붙은 다른 업체 제품 아닌가요.

모델따라 수리업체가 다르다니 추가 구매는 안할 생각입니다.

그리고 방문할 수 있는 센터가 없어서 우편 접수하는데

발송택배비는 소비자 부담이라니...1년 무상수리가 맞는지...

이렇게 소비자에게 불편한 시스템은 처음이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