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재문의) 제품 불량 및 주문취소, 하이마트 AS 관련 문의 OC-1000NB모델(비번 1)

작성자 최****(ip:)

작성일 2019-12-09

조회 5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위 문의 관련해 재문의 드립니다.

AS와 환불 관련해 오늘 유선상으로 안내를 받았습니다.

1. 안내 받은대로 하이마트에 재문의결과 지점에 따라 수리 기간이 달라 수리 기간이 2주까지 소요된다고 하여 오쿠를 맡기지 않았습니다.

2. AS 센터(지역 AS 센터도 연락이 안되어서 타지역 센터에 문의)에 문의 결과
일단 패킹 교체 사용후 증상이 계속되면 오쿠를 가져 오라는 안내를 받았습니다.

3. 환불 요청한 16500원 패킹 2종을 다시 주문하오니 입금된 금액을 환불하지 마시고 바로 소모품 2종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4. 기타 : AS 절차가 너무 복잡합니다. 불량 증상에 대한 faq가 있거나 동일 증상에 대한 안내 절차 매뉴얼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오쿠 고객센터 입니다

문의주신 내역은 유선상으로 안내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Original Message ]

제품 불량 및 주문취소, 하이마트 AS 관련 문의 OC-1000NB모델


안녕하세요,

제품 불량 및 주문취소 관련 문의드립니다.


1. 불량 건.

오쿠를 10년이상 썼고, 현재 OC-1000NB모델 쓰고 있습니다. 제조일은 2017년 6월로 보이네요.

저희 집에서는 홍삼과 요구르트를 만들어 먹는데 주로 쓰고 있습니다.


문제는 압력솥 뚜껑 오른쪽에서 물이 샙니다.

그래서 요구르트도 누렇게 갈변되어 상한것처럼 나오고

홍삼도 제대로 달여지지 않아 처음엔 홍삼 구입처에 컴플레인을 했습니다.

그런데 홍삼달일때도 물이 많이 샙니다.

이러한 증상은 1년전 부터 미세하게 시작되어 , 최근 그 정도가 심해졌습니다.


그래서 소모품의 문제가 아닐까 생각되어 오늘 소모품(압력솥 패킹과 내솥 패킹)을 구입을 했습니다만,

방금 취소했습니다.


2. 소모품 취소 이유

유사 증상으로 상기 소모품을 교환했다가도 증상이 개선되지 않았다는 글이 있어서 일단 취소합니다.


무통장 입금으로 했사오니, 환불 부탁드립니다.


3. 금일 하이마트에 제품A/S신청

오늘 하이마트에 AS를 신청하오니 가급적 조속한 시일 안에 회수하시어 수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 기타

고객센터 응대가 정말 불편하여 고객의 어려움이 큰 점을 헤아리셔서 개선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어머니께서 하루종일 고객센터와 연락하다 포기 하신 상태입니다.

고령 어르신의 경우 인터넷 안내나 카카오톡 자동안내는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아울러 본 글도 삭제하지 마시기를 부탁드리며 이 사이트에 지속 접속을 할 수 없사오니

메일 또는 문자로 답변 회신 부탁드리겠습니다.   


*공개글로 보여지기를 원하나 비번글로만 설정이 되기에 비번은 1번으로 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