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E03

작성자 오쿠(ip:)

작성일 2019-12-09

조회 48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오쿠 고객센터 입니다

문의주신 내역은 패킹교환을 했는데도 물없음 에러가 뜬다고 하시면 점검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고객님께서 사용하고 계신 제품은 단종이된 모델로 현재 수리 불가하십니다

보상판매 가능하오니 보상판매 게시판을 참고해 주십시오

자세한 상담은 오쿠 고객센터 1588-4390으로 전화 주시면 상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Original Message ]
오쿠 오래된 모델 OC9600RG 모델을 쓰고 있는데 원액 메뉴 사용시 에러 e03이 뜹니다. 물을 많이 넣어도 다 증발이 되어 버리네요.. 고무패킹 문제인가 싶어 교환했는데도 똑같은 현상이 나타납니다. 무엇이 문제일까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