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새상품 oc-v3000s 액정불량문의드립니다

작성자 오쿠(ip:)

작성일 2022-03-15

조회 4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오쿠 고객센터입니다.

문의주신 내역에 대하여 담당 상담사님께서 유선상으로 안내 드렸습니다.

입고 후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3일전 그러니깐 3월12일 토요일 택배를 받고 그다음날 일요일 개봉및 약탕을 사용중 액정에 숫자가 불량이란걸 알게되고 오늘 as접수처에 통화하고 내일 회수해서 상태보고 처리해주신다했는데.

지금껏 물건들을 사면서 불량이란것을 이번에 처음겪어보네요.

비싼돈 주고 샀는데 기분은 그리 좋지는 않네요.

불량확인되면 새상품으로 바꿔주시길 바랍니다. 새상품인데 as해서 받고 싶은 생각은 없네요.

연락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