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상품 사용후기

제목

액정불량

작성자 오쿠(ip:)

작성일 2022-03-14

조회 6565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오쿠 고객센터입니다.
기재하신 내용 확인되었으며, 고객센터 유선 상담 내역이 확인되어 빠른 처리 진행 예정입니다.
다시 한번 제품 사용에 있어 불편을 드려 송구의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어제 택배받고 오늘 첫사용중에 액정이 불량인것을 확인했는데 상품도 제일 좋은걸로 했는데 이런일이 생길줄 몰랐네요.

출고시 검수는 안하시나요?

기분이 좋지는 않네요

연락바랍니다

첨부파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