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상품 Q&A

제목

상세페이지 다 읽고 구매하세요.

작성자 오쿠(ip:)

작성일 2022-09-07

조회 37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오쿠 고객센터입니다.

앞선 개인 상담시에도 안내 드린것과 동일하게 해당 품목군의 경우 OEM 상품입니다.

따라서 제품의 AS 및 모든 처리는 제조사에서 진행되고 있는 부분이며 구매에 혼선이 생기시지 않도록 상세 페이지에 전부 기재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느끼신 불편함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 말씀 드리며,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개선하는 오쿠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건강한 하루되세요.


[ Original Message ]

3월 구매해서 최근 버튼이 고장나 본사 전화하니

중탕기 외 모든 제품은 전화접수는 받지도 않고.

톡상담 하니 포트는 타업체 수리 제품이라는 안내...

심지어 모델따라 업체가 다르다니...

이 정도면 오쿠 상표만 붙은 다른 업체 제품 아닌가요.

모델따라 수리업체가 다르다니 추가 구매는 안할 생각입니다.

그리고 방문할 수 있는 센터가 없어서 우편 접수하는데

발송택배비는 소비자 부담이라니...1년 무상수리가 맞는지...

이렇게 소비자에게 불편한 시스템은 처음이네요.


첨부파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