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주신 증상의 경우 사용 하신 후 혹은 미사용 보관시 내부에 물기/습기가 남아있을 경우 조리중 불어있는 내부가 통풍되지 않게되면서 이러한 현상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보관시 물기/습기를 말끔히 제거 해 주시고 통풍도 가끔 시켜주신 뒤 보관 부탁드립니다.
모델명 확인 후 오쿠 고객센터 1588-4390~1 로 회신 주시면 AS 가능 여부 확인 뒤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오쿠를 사고 몇개월 되지 않아서 부터 본체 바닥에 한쪽에 까만 코팅이라해야하는지 모르겠지만 까만 껍질같은데 조금 일어나더니 점점 더 부풀고 터지면서 지금껏 계란숙성만을 해왔는데...
다시 구매를 할까하다 다른방법이 있나해서 문자 남깁니다